hard.kr [경영전략] 혁신기업 혼다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과 현지화 전략 > hard26 | hard.kr report

[경영전략] 혁신기업 혼다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과 현지화 전략 > hard2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ard26

[경영전략] 혁신기업 혼다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과 현지화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00:13

본문




Download : 혼다 미국진출전략.hwp




이 때 축적된 기술이 자연스럽게 자동차에 접목되었고 이 때문에 36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이룬 혼다의 성장은 괄목할 만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따
6. 4P 分析

혼다에 쏟아지는 기술왕국 이라는 찬사는 하루아침에 얻은 것이 아니다.
4. SWOT 分析
www.hondamotorcycle.co.k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8. 성과 및 전망
3. 경쟁사分析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경영, 경영혁신, 다국적기업
[참고data(자료)]
2. 環境(환경) 分析
www.honda-engine.co.kr
설명
5. STP 分析
1. Introduction
혼다 미국을 이렇게 점령했다 - 로버트 L. 슈크, 김원석 역, 황제출판사, 1994
혼다는 일본 업체들이 외국차 메이커와 합작으로 차를 생산할 때도 유독 독자기술 개발을 고집, 모터사이클 분야에서 착실히 성장했다. - 세스 고딘, 이주형 역, 재인, 2004
www.seri.org
혼다 미국진출전략-5618_01.gif 혼다 미국진출전략-5618_02_.gif 혼다 미국진출전략-5618_03_.gif 혼다 미국진출전략-5618_04_.gif 혼다 미국진출전략-5618_05_.gif
세계에서 200여만 대의 차를 생산, 판매하여 매출부문에서 세계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혼다는 기술제일 주의를 바탕으로 오늘날에도 혼다는 솔라카, RV등 새로운 분야에 진출할 때도 항상 독자기술을 이용한다. `기술이 최고` 라고 여겼던 쇼이치로의 철학이 아직도 살아 숨 쉬고 있다는 증거이다. - 김태진, YBM Si-sa, 2004 보랏빛 소가 온다. 혼다는 모터사이클 만들기로 처음 해 다른 메이커인 도요다, 닛산에 비해 늦은 1960년대 첫 승용차를 만들었지만 VTEC이나 4WS 기술 등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차 만들기에 도전, 20년 만에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성장했다. - 세스 고딘, 이주형 역, 재인, 2004 혼다 미국을 이렇게 점령했다 - 로버트 L. 슈크, 김원석 역, 황제출판사, 1994
혼다 디자인 경영 - 이와쿠라 신야, 박미옥 역, 휴먼앤북스, 2005
www.lgeri.com
www.hondamania.kr
보랏빛 소가 온다.


혼다 우리는 꿈의 힘을 믿는다.`라는 말을 하는데, 독창성과 기술력을 무기로 삼는다.
혁신기업 혼다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과 현지화 전략에 대한 A+ report
7. 현지화전략(戰略)


혁신기업 혼다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과 현지화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hondamotorcycle.co.kr www.hondakorea.org www.hondamania.kr www.honda-engine.c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moneytoday.co.kr www.hankyung.com www.fnnews.com 그룹 지니어스(1등 조직을 만드는 11가지 협력 기술) - 키스 소여, 이호준 역, 북섬, 2008 혼다 디자인 경영 - 이와쿠라 신야, 박미옥 역, 휴먼앤북스, 2005 혼다(Honda) : 집념과 노력으로 일군 ‘기술왕국’ - 라이터스 편집부, 2005 혼다 우리는 꿈의 힘을 믿는다. Fortune지가 선정한 Global 500대 기업 중 41위에 올라와 있는 Honda는 특히, Motorcycles 분야에서는 최고를 달리고 있따
www.fnnews.com






www.hondakorea.org

다. - 김태진, YBM Si-sa, 2004

Download : 혼다 미국진출전략.hwp( 44 )



흔히 `기술의 혼다.
순서




혼다(Honda) : 집념과 노력으로 일군 ‘기술왕국’ - 라이터스 편집부, 2005
그룹 지니어스(1등 조직을 만드는 11가지 협력 기술) - 키스 소여, 이호준 역, 북섬, 2008
www.moneytoday.co.kr
www.hankyung.com
[경영전략] 혁신기업 혼다의 미국시장 진출 마케팅과 현지화 전략
1948년, 자전거용 보조 동력 엔진의 제조로 사업을 처음 한 Honda는 소형 범용 엔진에서부터 스쿠터, 스포츠카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제품을 독창적인 기술과 독창적인 상품을 개발하여 생산하는 기업이다.
전체 6,6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ard.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