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kr [기업marketing 事例(사례)] BC카드의 marketing 전술 > hard25 | hard.kr report

[기업marketing 事例(사례)] BC카드의 marketing 전술 > hard2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ard25

[기업marketing 事例(사례)] BC카드의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2:53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BC카드의 마케팅전략.doc




(지속력기간: 6∼12개월)
지속성
물품이 기존의 기능을 가지면서도 향을 발산하여 휴대시 상쾌함을 줄 수 있습니다.

[기업마케팅사례] BC카드의 마케팅전략 , [기업마케팅사례] BC카드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BC카드 마케팅전략
순서



설명




BC카드의 향기 마케팅

마케팅 향기란 이미 선진국에서 제 3의 마케팅 책략으로 각광받고 있는 후각을 이용한 판매촉진책략으로 기존의 향수와 기계적으로 뿌리는 향기와는 달리 맞춤형 천연코팅 향기를 맴버쉽(Membership Card) 카드에 적용시킨 분야로써 국내에서는 처음 도입한 향수타입의 천연코팅 향입니다.
감미로운 음악을 청취할 수 있는 컴펙트 디스크에 향 발산증을 형성하여 향을 발산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정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누리망 을 이용한 마케팅책략
비씨카드는 최근 개설한 럭키비씨닷컴(www.luckybc.com)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아신용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지며 회원이 누리망 에 접속,직접 행운의 번호판을 돌린 후 즉석에서 …(省略)
[기업marketing 事例(사례)] BC카드의 marketing 전술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BC카드의 마케팅전략.doc( 83 )


[기업마케팅사례]%20BC카드의%20마케팅전략_doc_01.gif

[기업marketing 事例(사례)] BC카드의 marketing 전술

기업마케팅사례,BC카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效果
향을 발산함으로서 물품(신용카드)을 구입한 물건의 대금결제 수단으로 선호할 수 있도록 하는 效果를 가져옵니다.
물품이 디자인에 의한 표현으로 한정되지 않고 향에 의한 후각적인 표현이 가능하여 신세대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advantage(장점) 을 가지고 있습니다. 향이 지속하는 이유는 휘발성이 없는 자연향료에 막이 형성되어 향의 기체가 날아가지 않습니다.
전체 6,6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ard.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