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kr Tyler와 Mager의 교육목표(目標) 진술방법 > hard24 | hard.kr report

Tyler와 Mager의 교육목표(目標) 진술방법 > hard24

본문 바로가기

hard2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yler와 Mager의 교육목표(目標) 진술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19:20

본문




Download : Tyler와 Mager의 교육목표 진술방법.hwp




, Tyler와 Mager의 교육목표 진술방법사범교육레포트 , 명세적 수업목표 학습내용 도착점 행동 기대조건 수락기준 종착점 행동 Tyler의 수업목표진술 수업목표 이원분류 Mager의 진술방식 그론룬트의 진술방식




다. 예를 들면, ‘별의 분광형에 마주향하여 說明(설명) 할 수 있다’라는 문장에서 학습내용은 ‘별의 분광형’이며, 도착점 행동은 ‘說明(설명) …(To be continued )


순서

Tyler와%20Mager의%20교육목표%20진술방법_hwp_01.gif Tyler와%20Mager의%20교육목표%20진술방법_hwp_02.gif
설명




Tyler는 학습내용과 도착점 행동으로 수업목표를 이원분류하여 제시하였으며, Mager는 기대조건, 수락기준, 종착점 행동으로 삼원분류하여 수업목표를 진술할 것을 주장하였다. 이들은 모두 수업목표가 명세적으로 진술되어야 한다는 점에 공통적인 의견을 갖는다.



Download : Tyler와 Mager의 교육목표 진술방법.hwp( 76 )






레포트/사범교육


Tyler와 Mager의 교육목표(目標) 진술방법


1. Tyler의 진술방식
2. Mager의 진술방식
3. Gronlund의 진술방식



1. Tyler의 진술방식
Tyler는 학생의 학습내용과 도착점행동을 구체적인 행위동사를 사용하여 진술하고자 하였다.명세적,수업목표,학습내용,도착점,행동,기대조건,수락기준,종착점,행동,Tyler의,수업목표진술,수업목표,이원분류,Mager의,진술방식,그론룬트의,진술방식,사범교육,레포트
Tyler는 학습내용과 도착점 행동으로 수업목표(目標)를 이원분류하여 제시하였으며, Mager는 기대조건, 수락기준, 종착점 행동으로 삼원분류하여 수업목표(目標)를 진술할 것을 주장하였다. 이들은 모두 수업목표(目標)가 명세적으로 진술되어야 한다는 점에 공통적인 견해 을 갖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rd.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rd.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