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관리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6:47본문
Download : 광고관리론.hwp
몇 년 전만 해도 우유가 남아도…(skip)


광고관리론
다. 노래까지 유행할 정도였다.광고관리론 , 광고관리론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광고관리론.hwp( 89 )
광고관리론
♠단순노출effect
단순노출effect는 소비자가 특정 대상을 반복적으로 접하면 선호도가 자연스럽게 상승하는 effect를 말한다.
예) 우유광고를 들 수 있따 “우유 좋아 우유 좋아 우유 주세요. 다 주세요.~~”를 통해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소비자들이 광고된 상표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면 반복노출 그 자체만으로도 그 상표에 마주향하여 호의적인 태도를 갖게 된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소비자가 광고를 통해 지속적으로 한 브랜드만을 접하면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는 자연 증가하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