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kr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관념, 요인, 속성 ,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책 > hard21 | hard.kr report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관념, 요인, 속성 ,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책 > hard21

본문 바로가기

hard2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관념, 요인, 속성 ,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2:24

본문




Download :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hwp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adaptation(적응) 행동의 증가
개념,정의,특징,특성,과제
5. 동기의 槪念



Download :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hwp( 23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II. 정신지체의 분류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3082_01.jpg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3082_02_.jpg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3082_03_.jpg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3082_04_.jpg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3082_05_.jpg
3. 기억발달
2. 언어발달
4. 행동수정




6. 사회성 발달
자료제목 :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A. 정신지체
... 이하 내용은 본문 참고 ...



4. 주의집중
III. 정신지체아의 特性(특성)

설명
2. environment(환경) 촉진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관념, 요인, 속성 ,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책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槪念, Cause ,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方案

IV. 정신지체아를 위한 중재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관념, 요인, 속성 ,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책
자료タイトル(제목) :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관념, 요인, 속성 ,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책
I. 정신지체의 정이
목차

순서
3. 특수교육

1. 신체 및 운동발달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槪念, Cause ,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方案
1. 심리치료적 중재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rd.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rd.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