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事例(사례)> 글락소의 위궤양약 시장공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8:19
본문
Download : 글락소의 위궤양약 시장공략.doc
스미스클라인은 글락소의 미국시장진출이 가까워짐에 따라 1977년에서 1982년 까지 미국시장에서의 타가메트의 값을 20%나 내렸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글락소의 위궤양약 시장공략 사례 49 글락소의 위궤양약 시장공략글락소Gl
설명
순서
사례49) 글락소의 위궤양약 시장공략글락소(Glaxo)의 대표적인 히트상...
事例(사례)49) 글락소의 위궤양약 시장공략글락소(Glaxo)의 대표적인 히트상...
<마케팅성공事例(사례)> 글락소의 위궤양약 시장공략
Download : 글락소의 위궤양약 시장공략.doc( 54 )
事例49) 글락소의 위궤양약 시장공략글락소(Glaxo)의 대표적인 히트상품인 잔탁(Zantac)이 나오기 전만 해도 세계의 위궤양약 시장은 스미스클라인(SmithKline)의 타가메트(Tagamet)가 지배하고 있었다. 그러나 글락소의 폴 기롤라미(Paul Girolami)회장은 잔탁이 여러가지 면에서 타가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다. 그래서 글락소의 어떤 임원은 잔탁의 값을 타가메트보다 낮게 해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