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kr THEACESOP의 marketing 전략 > hard27 | hard.kr report

THEACESOP의 marketing 전략 > hard27

본문 바로가기

hard2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HEACESOP의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6:52

본문




Download : THEACESOP의 마케팅전략.ppt





THEACESOP의%20마케팅전략_ppt_01.gif THEACESOP의%20마케팅전략_ppt_02.gif THEACESOP의%20마케팅전략_ppt_03.gif THEACESOP의%20마케팅전략_ppt_04.gif THEACESOP의%20마케팅전략_ppt_05.gif THEACESOP의%20마케팅전략_ppt_06.gif


,경영경제,레포트
기업선정동기 5. 4Panalysis

기업introduction 6. SWOTanalysis

외부analysis 7. 전술

내부analysis 8. conclusion

1962년 화장품 제조업 허가 획득

2002년 ISO 9001 인증획득

2003년 ㈜더페이스샵코리아 상호변경

12월 더페이스샵 1호점(명동 1호점) 오픈

2004년 백화점 및 대형할인점 입점

첫 해외진출 국가 -홍콩,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몽고
국내 9대 신문사 선정 “올해의 최고 브랜드상” 수상

2005년 4월 더페이스샵 국내매장 300호점 돌파
국내 화장품 업계 3위, 브랜드숍 화장품업계 1위 달성

2006년 4월 해외매장 100호점 돌파

2007년 9월 화장품 신소재 관련 특허 3건 취득
현재 국내 및 해외 17개국에 총 660여 개 매장 운영
1 저가 브랜드 샵 시장

저가 브랜드샵 시장의 성장 배경

2003년 카드대란 이후 경기 위축이 장기화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수요…(To be continued )
THEACESOP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글이며,첫 해외진출 국가 등에 관한 글입니다.[마케팅]theaceshop의마케팅전략 , THEACESOP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THEACESOP의 marketing 전략에 대한 글이며,첫 해외진출 국가 등에 관한 글입니다.
THEACESOP의 marketing 전략




Download : THEACESOP의 마케팅전략.ppt( 80 )





[marketing ]theaceshop의marketing 전략

다.
Total 6,71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rd.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rd.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