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ACESOP의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6:52
본문
Download : THEACESOP의 마케팅전략.ppt






,경영경제,레포트
기업선정동기 5. 4Panalysis
기업introduction 6. SWOTanalysis
외부analysis 7. 전술
내부analysis 8. conclusion
1962년 화장품 제조업 허가 획득
2002년 ISO 9001 인증획득
2003년 ㈜더페이스샵코리아 상호변경
12월 더페이스샵 1호점(명동 1호점) 오픈
2004년 백화점 및 대형할인점 입점
첫 해외진출 국가 -홍콩,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몽고
국내 9대 신문사 선정 “올해의 최고 브랜드상” 수상
2005년 4월 더페이스샵 국내매장 300호점 돌파
국내 화장품 업계 3위, 브랜드숍 화장품업계 1위 달성
2006년 4월 해외매장 100호점 돌파
2007년 9월 화장품 신소재 관련 특허 3건 취득
현재 국내 및 해외 17개국에 총 660여 개 매장 운영
1 저가 브랜드 샵 시장
저가 브랜드샵 시장의 성장 배경
2003년 카드대란 이후 경기 위축이 장기화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수요…(To be continued )
THEACESOP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글이며,첫 해외진출 국가 등에 관한 글입니다.[마케팅]theaceshop의마케팅전략 , THEACESOP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THEACESOP의 marketing 전략에 대한 글이며,첫 해외진출 국가 등에 관한 글입니다.
THEACESOP의 marketing 전략
Download : THEACESOP의 마케팅전략.ppt( 80 )
[marketing ]theaceshop의marketing 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