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現況(현황) 과전망] 국내외 여행관련 Internet시장 現況(현황)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7:26
본문
Download : [현황과전망] 국내외 여행관련 인터넷시장 현황 분석.hwp
1996년부터 국내여행업계에 도입된 인터넷(Internet)의 활용은 현지 여행정보, 航空(항공) 및 호텔정보 제공 등의 초보적 수준의 인터넷(Internet) 여행사이트에 머물렀으나, 점차 개별여행자에 대한 온 라인 航空(항공) 및 호텔 예약, 여행상품 조회 등 직접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선진 인터넷(Internet) 사이트 판매기법을 도입하여, 비약적인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대기업인 삼성, SK, 한화의 인터넷(Internet)여행사 참여는 온 라인 여행사의 발전 가능성을 크게 높이고 있다 특히 SK에서 운영하는 www.okcashbag.com의 TravelOK는 온 라인 여행시장의 큰 alteration(변화) 를 가져다줄 展望이다.
설명
순서
[현황과전망] 국내외 여행관련 인터넷시장 현황 분석 , [현황과전망] 국내외 여행관련 인터넷시장 현황 분석통계자료전문자료 , 과전망 국내외 여행관련 인터넷시장
Download : [현황과전망] 국내외 여행관련 인터넷시장 현황 분석.hwp( 57 )
[現況(현황) 과전망] 국내외 여행관련 Internet시장 現況(현황) 分析
![[현황과전망]%20국내외%20여행관련%20인터넷시장%20현황%20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D%99%A9%EA%B3%BC%EC%A0%84%EB%A7%9D%5D%20%EA%B5%AD%EB%82%B4%EC%99%B8%20%EC%97%AC%ED%96%89%EA%B4%80%EB%A0%A8%20%EC%9D%B8%ED%84%B0%EB%84%B7%EC%8B%9C%EC%9E%A5%20%ED%98%84%ED%99%A9%20%EB%B6%84%EC%84%9D_hwp_01.gif)
![[현황과전망]%20국내외%20여행관련%20인터넷시장%20현황%20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D%99%A9%EA%B3%BC%EC%A0%84%EB%A7%9D%5D%20%EA%B5%AD%EB%82%B4%EC%99%B8%20%EC%97%AC%ED%96%89%EA%B4%80%EB%A0%A8%20%EC%9D%B8%ED%84%B0%EB%84%B7%EC%8B%9C%EC%9E%A5%20%ED%98%84%ED%99%A9%20%EB%B6%84%EC%84%9D_hwp_02.gif)
![[현황과전망]%20국내외%20여행관련%20인터넷시장%20현황%20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D%99%A9%EA%B3%BC%EC%A0%84%EB%A7%9D%5D%20%EA%B5%AD%EB%82%B4%EC%99%B8%20%EC%97%AC%ED%96%89%EA%B4%80%EB%A0%A8%20%EC%9D%B8%ED%84%B0%EB%84%B7%EC%8B%9C%EC%9E%A5%20%ED%98%84%ED%99%A9%20%EB%B6%84%EC%84%9D_hwp_03.gif)
![[현황과전망]%20국내외%20여행관련%20인터넷시장%20현황%20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D%99%A9%EA%B3%BC%EC%A0%84%EB%A7%9D%5D%20%EA%B5%AD%EB%82%B4%EC%99%B8%20%EC%97%AC%ED%96%89%EA%B4%80%EB%A0%A8%20%EC%9D%B8%ED%84%B0%EB%84%B7%EC%8B%9C%EC%9E%A5%20%ED%98%84%ED%99%A9%20%EB%B6%84%EC%84%9D_hwp_04.gif)
![[현황과전망]%20국내외%20여행관련%20인터넷시장%20현황%20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D%99%A9%EA%B3%BC%EC%A0%84%EB%A7%9D%5D%20%EA%B5%AD%EB%82%B4%EC%99%B8%20%EC%97%AC%ED%96%89%EA%B4%80%EB%A0%A8%20%EC%9D%B8%ED%84%B0%EB%84%B7%EC%8B%9C%EC%9E%A5%20%ED%98%84%ED%99%A9%20%EB%B6%84%EC%84%9D_hwp_05.gif)
![[현황과전망]%20국내외%20여행관련%20인터넷시장%20현황%20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D%99%A9%EA%B3%BC%EC%A0%84%EB%A7%9D%5D%20%EA%B5%AD%EB%82%B4%EC%99%B8%20%EC%97%AC%ED%96%89%EA%B4%80%EB%A0%A8%20%EC%9D%B8%ED%84%B0%EB%84%B7%EC%8B%9C%EC%9E%A5%20%ED%98%84%ED%99%A9%20%EB%B6%84%EC%84%9D_hwp_06.gif)
[現況(현황) 과전망] 국내외 여행관련 Internet시장 現況(현황) 分析
전문자료/통계자료
과전망,국내외,여행관련,인터넷시장,통계자료,전문자료
국내외 여행관련 인터넷(Internet)시장 現況 分析(분석)
1. 국내 여행관련 인터넷(Internet)시장의 現況 分析(분석)
현재 국내 최대 검색사이트인 야후 코리아(www.yahoo.co.kr)에 홈페이지가 등록되어 있는 여행사는 약 250여 개이다.
가. 국내 여행…(To be continued )
다. 국내 네티즌들이 걱정하는 신용문제에 대한 문제점(問題點)을 대기업이라는 이미지로 해결해 주었고, 많은 네티즌이 온 라인만의 거래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게될 것이다. 그러나 아쉽게도 여행상품 팜플렛을 그대로 디지털화 시켰다는 의미 외에는 별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어렵게 온 라인(인터넷(Internet))으로 끌었던 손님을 오프라인(전화, 방문)으로 다시 돌리고 있는 것이 국내 여행업계 사이트의 현실이기도 하다. 인터넷(Internet) 여행시장이 발전하려면 온 라인 거래가 활성화되어야 하고 계속되는 투자와 관리가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그러나 앞으로 계속 늘어나는 네티즌을 감안해 볼 때 큰 메리트가 느껴지는 사업분야이기도 하다.
그 뒤를 이어 3Wtour, Goldtour 등은 여행업계의 벤처기업으로 인정받아 그들의 투자자들과 회원들에게 인터넷(Internet) 여행시장의 비전을 제시하고, 대규모 자금이 인터넷(Internet) 여행시장에 투입되고 있다 미국의 경우 인터넷(Internet)시장의 30% 정도가 관광분야와 관련되어 있다 하지만 현재 국내에서는 미국과는 달리 온 라인 시장에서의 모객 및 예약이 기대만큼 이루어지지 않는 실정이다.